한전FMS소식

모든 가치의 중심에 고객을, 고객 감동 기업 FMS

언론보도자료

언론보도자료

사회봉사 활동으로 노.사가 한마음으로 하나 된 한전FMS 경원지사
작성자
23001505
작성일
2025-11-17
조회수
15
댓글수
0

[관련기사] 바로가기



한전FMS경원지사(지사장:이돈행)와 강원노동조합은 28일 태릉소재 인재개발원에서 2025년 3/4분기 노사협의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는 2025년을 마무리 하고 9월에 노동조합의 새로운 집행부가 결성이 되어 새로운 마음을 가지고 노.사가 상호 협조하여 회사와 근로자들을 위한 대안을 마련한다고 전했다.

회의를 마치고 분기별로 진행하는 노.사합동 봉사활동을 진행하기 위해 경춘선 숲길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 하였다.

이날 사회봉사활동 현장에서는 우연히 우원식 국회의장을 만나서 인사를 나누었고 우원식의장은 봉사활동을 벌이는 회원들을 격려하였다.

이돈행지사장은 “분기별로 진행하는 노.사합동 봉사활동을 통해 직원간의 화합을 다지고 함께 땀흘리며 사회적 책임을 실천할 수 있어서 뜻깊은 행사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원조남 지부장도 “오늘 행사로 환경정화의 소중함을 느꼈고 우리 모두의 관심이 필요한 일을 통해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느꼈으며 앞으로도 생활속에서 꾸준히 환경보호를 실천해 나가자”고 말했다.


경춘선 숲길 행사장에서  우원식의장을 만난 엄상철 노동조합정책부장은 “ 오늘 활동이 우리회사의 지역사회 공헌의지를 널리 알릴 수 있는 뜻깊은 계기가 되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인 사회공헌 봉사활동은 보여주기 위한 행사가 아닌 근로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기업의 지원으로 노.사가 함께 할 수있는 직장 분위기를 만들어 가고 있다.